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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A/S 약관의 적용범위

본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 및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수리를 할 경우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2. 본 A/S 약관 공지의 목적

본 규정은 서비스 요금을 합리적으로 결정함으로써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산정 방법, 절차를 표준화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3. 제품 A/S 신청 방법

→ 제품 구입 후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질문, 기술 상담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SkyOK.co.kr) 1:1 고객지원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급한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전화(02-712-707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4. 택배 이용 방법

→ 택배 서비스는 지정된 택배회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기준 택배요금에서 초과분이 발생했을 때는 고객님께서 차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지정 택배사는 CJ 대한통운택배(편의점 택배 제외)입니다.

(선불로 보내실 때는 타사 택배를 이용하셔도 되나, 우체국 택배의 경우 반드시 일반 우편이 아닌 등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우편의 경우 분실의 위험이 크며, 분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를 착불로 보내실 때는 CJ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해 주세요. (편의점 택배 제외. 선불 택배의 경우 비싼 요금이 부과되오니 착불로 보내실 때만 이용하세요.)

1) 택배 처리 기간

택배는 입고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되며, 테스트가 길어질 경우 또는 제품 재고 문제로 인하여 늦어질 경우에는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2) 택배 기재 사항

택배를 보내실 때는 (이름,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 불량 증상) 등의 기본 정보를 적어서 택배를 보내실 때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 보내실 주소

*주소 : [1059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A동338호 (동산동 376,삼송테크노밸리) ㈜스카이디지탈 고객지원센터

*전화 : 02-712-7070

*지정 택배사 : CJ대한통운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제품 발송시 주의 사항

→ 제품을 포장하실 때는 운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불량으로 인한 운송중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유상으로 수리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다른 내용물과 함께 보내실 때는 반드시 그 내역을 함께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예, 파워서플라이(PS2-400NF2) + 전원케이블 / HDTV + 리모컨 + 리모컨 수신기 + 멀티케이블 등)

→ 유/무상 결과 및 수리 비용은 제품 확인 후 전화로 통보해 드립니다.

→ 접수된 제품은 1개월간 보관되며, 그 기간이 경과하도록 처리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폐기 처리됩니다.

(예 : 접수 시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렸으나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등)

5. 배송 비용 규정

1) 왕복 택배비용 지원 사항

→ 구입일(구매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내역표)로부터 1개월이내에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의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어 당사에서 왕복 택배 비용 (계약된 CJ대한통운택배만) 모두를 부담합니다. 초기 불량 제품을 발송하실 때는 반드시 영수증 사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초기불량 이후의 무상보증기간내 처리 기준대로 처리됩니다.

2) 편도 택배비용 지원 사항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후부터 무상 보증기간내의 A/S처리시 당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

→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시면 당사에서도 선불로 보내며, 고객님께서 지정택배사를 통해서 착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가급적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왕복 택배비용 부담 사항

→ 무상 보증기간이지만 소비자 과실이 명백할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 고객님께서 별도로 부품을 요청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 무상보증기간이지만 제품을 임의 개봉하였거나 과실로 인한 파손인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유상처리 전액을 부담합니다.

6. 보증기간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에 표기된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삼습니다. 다만, 실제 구입일이 제조년월과 다를 경우 제품구입시 받은 영수증, 구매확인서 등을 토대로 무상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1) 무상 수리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성능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2) 제품별 무상 보증 기간

각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은 별도의 명시가 없을 경우 아래의 기준을 따르며, 별도의 명시가 있는 경우 해당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단,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유통기간 3개월을 적용합니다.

구분 무상 보증기간 비고
파워서플라이

파워스테이션 시리즈 : 3년 / 일부 모델 5년 적용

SKY 시리즈 및 기타제품 : 1년

PC 케이스 6개월 쿨러제외
그래픽 카드 1년 쿨러제외
그래픽 카드 쿨러

일반적인 환경 (개인 PC) : 9개월

특수 환경(PC방, 게임방 기타사업장) :6개월

소모성 부품인 쿨러는 한달에 한번씩 청소해주세요.
TV 수신카드 1년
사운드 카드 1년
USB 메모리 1년 (당사에서는 본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별도의 저장장치에 백업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하드랙 1년
키보드 1년 / 일부 모델 2년 적용
마우스 1년 / 일부 모델 2년 적용
OEM 제품 계약 규정에 따름

3) 유상 수리

→ 보증기간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예를들어 PCB변형, 연소, 부식, 파손등)

→ 제품 유/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 사용자 임의로 별도의 부품 (쿨러 또는 방열판 등) 을 임의적으로 부착한 경우

(예를들어 그래픽카드의 쿨러나 방열판을 접착제를 이용하여 장착한 경우, 착/탈시 칩셋 또는 PCB가 손상되어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등)

※ 당사에서는 제품 단종 후 2년 동안 관련 부품을 보관하며, 이후에는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7. 서비스 외 처리 규정

→ 중고로 구입한 제품의 보증기간은 무상 보증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중고 제품 구입에 따르는 소비자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사에서는 출장 A/S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며, 자체 PC 시스템 및 기기를 통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사용자 임의로 분해/개조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유상 서비스 불가)

㈜스카이디지탈 고객지원센터

주소 : [1059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A동338호 (동산동 376,삼송테크노밸리) ㈜스카이디지탈 고객지원센터

전화 : 02-712-7070

근무시간 : 오전10시~저녁5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12:00 ~ 오후1: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