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미들타워 케이스 신제품 3종 출시 > 뉴스,보도자료

스카이디지탈, 미들타워 케이스 신제품 3종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9 10:25 조회411댓글0

국내 자체 기술력의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미들타워 케이스 신제품 ▲GLADIUS SC-101 화이트 LED 듀얼링 ▲ GLADIUS SC-201화이트 LED 듀얼링 ▲BELLATOR SC-301 RGB 듀얼링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3종은 강력한 쿨링 성능을 바탕으로 케이스 전면 측면에 풀 사이즈 강화유리를 적용, 시각적인 효과와 더불어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상/하단에는 먼지필터를 장착해 외부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했으며 하단에는 파워서플라이 독립 냉각 시스템을 적용, 직접 찬공기를 흡입해 내부 열을 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GLADIUS SC-101 화이트 LED 듀얼링’은 120F 화이트 LED 팬 4개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총 8개의 팬 장착이 가능하다. 양쪽 사이드에는 에어홀을 설계, 외부 찬바람을 빠르게 흡입하고 후면으로는 내부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며 저장매체는 SSD는 최대 3개까지 HDD는 최대 2대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GLADIUS SC-201화이트 LED 듀얼링’은 전면과 측면에 풀 사이즈 강화유리를 적용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본 듀얼링 화이트 LED 120F 4개 팬 장착, 추가 2개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해 완벽한 쿨링 시스템을 자랑하며 역시 양쪽 사이드에는 에어홀을 설계했다.

 

 또한 사용자를 위한 확장성과 편의성을 위해 HDD는 최대 2개, SSD는 최대 4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7개의 PCI 슬롯을 제공한다.

 

 

 

‘BELLATOR SC-301 RGB 듀얼링’은 제품 측면에 풀 사이즈 강화유리와 전면 LED바 그리고 전면 3개, 후면 1개 듀얼링 레인보우 RGB 팬을 기본 장착해 디자인과 튜닝효과를 극대화한 모델이다. 기본 제공하는 120F RGB 레인보우 LED 팬은 하이드로릭 베어링으로 소음은 줄이고 풍압은 높였으며 RF리모컨을 기본을 제공, 냉각 팬의 작동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라이트닝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면부에는 블랙 코팅 스틸 매트리얼의 메쉬 그릴로 디자인해 외부의 찬공기를 흡입, 시스템을 신속 냉각해 과부하를 방지하도록 했다.

 

 

GLADIUS SC-101 듀얼링LED 화이트

GLADIUS SC-201 듀얼링LED 화이트

BELLATOR SC-301 RGB 듀얼링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