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2018 상반기 소비자 간담회 성황리 종료! > 공지

스카이디지탈, 2018 상반기 소비자 간담회 성황리 종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8-31 10:03 조회1,160댓글0

안녕하세요. 스카이디지탈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진행됐던 소비자 간담회에 관한 소식을 전달해드릴까 합니다. 소비자분들과 오랜만에 소통하기 위한 마련한 특별한 자리, 2018 상반기 소비자 간담회. 그 현장 소식을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립니다.

 

 


 

 

이날 행사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마린칸토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약 2시간 30분 정도 진행됐습니다. 간담회 사전접수를 신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분이 참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행사는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신제품 소개, 소프트웨어 시연, 입력속도 시연 그리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는데요. 특히 질의응답의 경우 정해진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많은 질문이 쏟아져 간담회 참석해주신 여러분들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먼저 최근 스카이디지탈에서 선보인 신제품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 선보인 DURGOD TAURUS K310, K320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해 3360 센서와 소프트웨어 매크로, 0.8ms 속도를 제공하는 G312 마우스, 3360 센서와 4개의 매크로키를 지원하는 메카닉 GO200 Dragon 마우스, 하드웨어 매크로 편집이 가능한 K2-SE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특히 DURGOD TAURUS K310, K320 와 7월 출시 예정인 K2-SE 키보드는 행사장 내에서도 전시돼 참석자 여러분들의 관심을 듬뿍 받았는데요. 전시장 한편에는 곧 출시될 신제품과 더불어  Z1 LED, RM3, 메카닉 RGB 등 스카이디지탈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타건 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 제품을 직접 타건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상품에 대해서 살짝 스포가 있었습니다.  87+21 스플릿 키보드와 광축 키보드, 그리고 신형 마우스를 개발 중이라는 소식을 공개했는데요. 아직 출시 시기가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모두 계획에 있는 내용으로 앞으로  출시될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2부 행사에서는 스카이디지탈 소프트웨어에 대한 검증이 이어졌습니다. 타 회사와 입력속도를 비교하는 시연회를 가졌는데요. 오테뮤 축교체, 카일 박스축, 광축을 사용하는 타 회사 제품과의 입력속도 비교 테스트를 통해, 키보드 시장에서 입력속도를 과장 광고하고 있는 현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모든 간담회 순서가 끝나고 나서는 간담회의 꽃! 경품 증정식이 진행됐습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게이밍 마우스 G512와 함께 플러스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됐습니다. 신상품인 DURGOD K310&K320과 곧 출시될 사운드바 SB101을 포함! 무선 키보드 BT61, 게임 전용 한손 키보드 K29 LED, 4가지 기능이 장착된 매크로 키보드 RM3,  무선 키보드 마우스 합본 W270, 게이밍 헤드셋 H500, H700, S30, 119키 PBT 키캡, 104키 측각 PBT 키캡, 37키 한글PBT키캡, 키보드 가방 등등...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직접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 저희 스카이디지탈에서도, 유저분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참석해주신 여러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이 바로 이런 자리가 꾸준히 진행됐으면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꼭 마련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아울러 이번에는 참석하지 못하셨지만 신청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 자리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가장 많이 나온 질문에 대한 Q&A를 공유해드립니다. 

 ▶ Q&A 확인하러 가기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